home > 커뮤니티 > 쿨맨뉴스(언론)
[남성수술 비뇨기과 쿨맨 남성의원 일산] 중년 남성의 조루증상 원인부터
이름 : 관리자

[일산 쿨맨 남성비뇨기과 이상철 원장 조루증상 개선관련 심포지움 발표 현장]











중년 남성의 급작스러운 조루증상은 또 다른 남성 건강 적신호


나름 원할한 성생활을 영위해 왔다고 자부하던 박부장은 갑작스러운 조루증상에 고민이 깊다.

성관계를 위해서는 강직도가 유지된 성기 상태가 언제 부터 인가 유지 하는게 힘들어진다.



좋은 약을 먹으면 개선될 수 있을까? 좋다는 약을 수소문 하기 시작했고,

좋은 음식이라고 전에는 선호 하지도 않았는데 망설임 없이 넘기는 본인의 모습에 놀랍기 까지 하다.

온라인 사이트를 탐험하며, 이런 저런 성분이 좋다는 본인만에 위시리스트도 만들어 본다.

그러나 운동은 하지 않는다.

또한 전에 보다는 줄었지만 회식에서의 폭음도 내 주량이 이 만큼인데 당당히 견디어낸 지난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담배는 꾸준하게 하루 한 갑을 고수한다.

그렇게 살아왔던 40여 년의 세월... 박부장에게는 어떤문제가 발생한것일까?




인간은 노화라는 자연스러운 기능 저하의 시기가 도래한다.

언제 까지 청춘 일 수 없다는 것이다.


남성에게 있어서 성기능의 저하는 전반적인 건강 상태 변화에 대한 그 말초적인 시그널이기도 하다.

가까운 물체를 보기 힘들어지는 노안을 경험하는 연령이 안과에서는 6개월마다 정기적인 검진을 권유하는 시그날이 되기도 하고,

발기력에 이상신호가 발생하는 경우 비뇨기과에서는 하요로부의 증상 발현시 바로 진료를 받아야 하고 전립선의 상태를 정기 검진을 권유하는 시그널이기도 하다.

혈압과 당뇨에 대한 시그널 역시 이시기에 정기 검진을 권유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노화와 함께 찾아오는 인체의 최초 반응이기 때문이다.



발기의 메커니즘은 시각 촉각 후각 미각 등의 말초적 자극과 함께 복합적인 흥분시그널을 성기에 이르는 혈류량의 증가로 이루어지는 일련의 단계가 있다.

발기력에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를 보자면

받아들이는 자극에 대한 무덤덤함이 그 원인일 수도 있고

충분히 자극은 받았지만 성기로 유입되는 혈류량이 적어 발기가 유지 되지 않는 원인일 수도 있다.

문제는 충분한 발기상태가 안된다면 성관계도 유지 되지 않고, 본인의 사정 메커니즘에도 영향을 미치게된다.

발기상태를 유지하기위해 더욱더 자극에 대한 증폭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는 최고 단계의 흥분으로 스스로를 만들게 되고 이어 사정으로 이르게 되는 단계를 컨트롤 할 수 없는 폭주 단계로 접어들게 되면서 이른 사정에 이르게 된다.


중년이후에 발생하는 급작스러운 조루.... 발기력만 잡으면 그 전과 같은 강직도를 유지하면서 좀 더 편안한 성관계를 영위 할 수 있다.


성관계에 있어 여성의 만족을 위한 삽입 시간은 약 15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시간동안 발기력에 문제가 없어야 최소한 성관계에 대한 상호 만족을 가져오는 기본 요건이라 할 수 있겠다.

남성 중심에 나만 만족하면 된다는 1차원적인 관계에서 서로를 배려 한다면 상대에 대한 만족 부분도 신경 써야 할 것이다.

관계라는 단어에서 말하듯이 상호교류에 그 중요성을 두는 의미인데 일방의 만족만으로 만족스러운 상호 관계를 가졌다고는 할 수 없을것이다.


중년의 조루/발기부전 증상...문제는 혼자 고민 한다고 해결될 부분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냥 포기하면 모를까...


일산 남성비뇨기과 쿨맨 남성의원 이상철 원장은(비뇨기과 전문의) 조루의 원인별 치료 프로그램인 롱타임 조루 치료 프로그램에 대하여, 여러가지 원인을 가지고 있는 증상에 대한 기저에 원인을 치료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는 조루는 무조건 수술이라는 인식을 제고 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꼭 수술이 아니더라도 남성의 만족스러운 성기능으로 충분히 개선 가능함을 강조했다.


등록일 : 201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