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쿨맨뉴스(언론)
[영등포 쿨맨 비뇨기과]남성질환, 빠른 비뇨기과 방문이 치료의 만족도높여
이름 : 관리자

조루는 부부생활을 넘어 삶의 전반적인 부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쉽게 말하기 어렵다는 사회적 인식 때문에 병을 키우는 사례도 적지 않다.

의료진들은 세계적으로 10명 중 3명에게 발생하는 흔한 질환으로 방치하지 말고 빠르게 비뇨기과를 찾아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러한 정확한 분석을 위해서는 시스템이 잘 정리된 병원과 치료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비뇨기과에서 시행되는 롱타임 조루치료 프로그램은 국제조루검사표에 의거해 치료 기준을 두고 있는 치료법이다.

해당 시술은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두고 있다. 성기및 귀두 부위가 민감한 경우, 만성전립선염증, 발기력 약화, 심리 및 정신적 요인 등 원인을 세분화한다.

이에 따른 치료 역시 체계적인 게 특징이다. 필러 주입술, 저장진피이식술, 발기부전약물, 자가해면체내 주사요법 등 매우 다양한 치료법을 개인에 맞게 시행한다.

쿨맨 남성의원 영등포점 전희종 원장은 “국제 조루 설문지 조사, 음경 진동각 검사, 병력, 질 내 삽입 후 사정 시간 등 여러가지 자료를 수집한 후에 그에 맞는 치료법을 제시해야 한다”며 “무조건 수술만 권하는 병원은 피하는 것이 좋다. 다각적인 치료법을 통해 충분히 증상을 호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뇨기과 남성수술은 개인의 신체적 상황, 병행해야 하는 수술 종류 등에 따라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많아 담당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선행되어야 한다. 또한 해당 수술을 받기 전, 발생 가능한 부작용에 대해서도 정확히 알아봐야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등록일 : 2018-07-30